본문 바로가기

스피TV와 함께하는 연애이야기

남자다루는법, 알고 남자를 만나는것과 모르고 만나는건 천지차이

오늘은 지금 이미 연애를 하고 있는 분들이나 또는 앞으로 연애를 해보고 싶은 사람, 또는 남자 문제로 속좀 썩는 모든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좀 내마음에 들게 남자친구가 행동을 해주길 원한다면 오늘의 글에서 그 답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여자들은 사랑을 하는것보다 받는것에 익숙합니다. 하지만 내마음처럼 쉬운일이 아닌게. 남자가 사랑을 줘야 사랑을 받을수 있으니 이것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그럼 사랑을 받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내가 만나는 남자가 어떤 남자인지를 알아야 일대일 맞춤형으로 작업이 가능하게 됩니다. 우선은 연애컨텐츠에서 다루는 남녀의 심리를 무조건 맹신하지 말고, 내 상황과 비교해 본후 검토를 해봐야 할 필요가 그래서 있는 겁니다. 저희 블로그를 통해서 계속 알려드리는 남녀심리와 연애에 대한 부분도 물론 받아 들일 부분은 받아들이고 아니다 싶으면 그냥 흘려 버리셔도 됩니다. 세상에 무조건 맞는건 없으니깐요.

 

남자들은 여자들을 이렇게 생각합니다. 여자들은 저마다 다르며, 그러니 접근 방식도 달라야 한다고... 하지만 여자들은 이런 남자들과는 달리 좀 더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는 이러이러한게 좋으니 나와 만나고 싶으면 이렇게 해줘야 하고, 만약 이렇게 해주지 않으면 넌 나를 사랑하지 않거나, 아웃이라고...

 

또한 데이트 비용에 대한 생각도 바뀌어야 합니다. 나는 여자니깐... 안내도 된다거나? 아니면 당연히 적게 내야 한다는 생각... 근데 지금이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이런 생각은 분명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마이너스적인 요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진짜 자기혼자 계속 데이트 비용내면서 속 안쓰린 남자는 없을 겁니다. 뭐 더 내지는 않는다고 해도 최소한 비슷하게는 내야 하는게. 관계유지를 위해서도 좋고, 또 깔끔한거니깐요. 물론 무조건 헌신적으로 내가 돈을 다 내야 한다는건 아니니 그렇게 받아들이지는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또한 남자들은 고가의 액세사리나 가방, 옷등을 선물해주는데 여자는 직접 만든 수제쿠키, 종이학, 목도리등을 떠서 주며, 마치 정성으로 돈적인 부분을 커버하고 들어가려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요즘 시대에 이런 방법도 좀 아닌 방법입니다. 남자가 계산기 두들겨 봤을때, 딱 원가 나오는데, 또 자기가 들인 비용은 있는데 이런식으로 준게 있는데. 돌려준다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진짜 짜증 제대로 나겠지요.

 

물론 정성스럽게 만든 무언가를 받고 감동하는 남자들도 있긴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사실 요즘 세상에 그런 남자는 진짜 드물다는 것이고, 만약 좀 더 확률을 확 끌어 올려서 실패없이 남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싶다면, 그 남자에 대해서 좀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때 여우같이 행동을 해야 하는데요. 그 남자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 남자가 무엇을 싫어하는지, 그남자가 원하는게 뭔지, 그남자에게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 뭔지를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알아내야 합니다. 관찰하고 관찰일기를 쓰는 마음으로 좋은 남자를 내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면 진짜 그만큼의 정성은 필요합니다.

 

뭐 물론, 그정도로 투자할 가치가 없는 남자라면 신경쓸 필요도 없겠지만 여기서 말하는건 진짜 욕심나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이라는 전제하에서 입니다. 오늘 만약 내 마음속에 있는 그 사람을 만나고 왔다면 자기전 딱 5분 10분이라도 시간을 내서 관찰일기를 적어야 합니다. 사랑이란건 길어야 1년반에서 2년으로, 그 후에 눈에서 꽁깍지 벗겨졌을때

추잡스럽게 질퍽거리지 마시고, 나한테 관심있고 빠져있을때 그때 좀 제대로 밑작업을  해두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유튜브 스피tv는 오늘도 여러분의 연애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