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TV와 함께하는 연애이야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메이크업

 

사실 다들 아시는것 처럼 많은 남자들은 짙은 메이크업이 아닌 여자의 생얼을 궁금해 하고 실제로 또 좋아합니다. 그리고 메이크업을 지웠을때 오히려 자연스러운 모습에 또 반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우리 여성들은 너무 짙은 메이크업은 피하고 자신감 있게 다니는것도 중요하겠지요? 그럼 이제부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메이크업 함께 들어가 볼까요?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의 메이크업 하나!!!

 

남자들은 화장을 하지 않은 것 처럼 생얼에 가장 가까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처럼 메이크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더더욱 이런 생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여자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것 과는 달리 전혀 여자들의 생얼이나 민낮을 이상하게 보지 않는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참 다행이기도 하고, 화장을 해야 좀 봐줄만한 분들 입장에서는 난감한 일일 수도 있겠네요.

 

남녀의 차이중 하나로 메이크업을 하고, 하지 않고의 차이로도 구분해서 볼 수 있는데, 남자들은 사실 몇몇 소수의 분들 외에는 대부분이 화장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에 반해, 여자들은 화장이 생활화 되어 있지요. 물론 시대가 변하고 세상이 달라져서 남자들도 피부와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자들만큼 이렇게 꾸미고 화장을 하지는 않습니다.

생물학적 남녀의 차이

 

원래 생물학적으로 남자와 여자는 피부결 부터가 아주 다른데, 여자들의 피부결이 훨씬 곱다는 점은 다들 알고 있으실 겁니다. 물론 이건 평균치로 여자분들 중에서도 저 처럼 피부가 별로 좋지 않으신 분들도 있으시고, 또 남자분들 중에서 여자 이상의 고운 피부를 갖고 있으신 분들도 있으시니. 어디까지나 저의 글은 평균치를 말씀드린다는 점을 감안해서 글을 읽어 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들이 이렇게 메이크업에 목숨을 거는 이유는 바로, 더 예뻐지고 싶고, 더 예쁘게 보이고 싶은 욕구 때문입니다. 굳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예쁘다면 남자들이 선호하는 생얼에 가까운 가벼운 메이크업 정도만 하고 다니는 것도 좋겠지요?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것 하나!!! 사실은  한듯 안한듯 보이는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한 투명 메이크업이 하는데 더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거 아시죠? 연예인들의 한듯 안한듯한 메이크업 뒤에는 정말 오랜 시간과 정성이 녹아 들어 있다는점, 남자들도 아는지 모르겠네요. 참 예뻐지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투명 메이크업이란?

 

여자연예인들 사이에서 짙은 화장 보다는 생얼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메이크업이 유행을 하면서 그 파장이 일반인 들에게 까지 널리 퍼지게 되었고 그게 바로 투명메이크업이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피부가 예쁘면 사실 얼굴도 예뻐 보이잖아요. 만약 자신이 이렇게 예쁘고 고운 피불결을 갖고 있다면, 오히려 과하지 않게 두껍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남자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심어 주는게 좋겠지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메이크업 둘!!!

 

남자들은 여자의 눈이 커보이는 메이크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사실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눈의 역할은 정말 중요하지요. 특히나 크고 예쁜 눈을 갖고 있다면, 전체적인 인상도 함께 좋아지는데요. 이러한 까닭에 요즘은 눈이 커보이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성형까지도 일반화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이렇게 눈이 커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 할까요?

 

보통 많은 유튜브 영상이나 인터넷 상에 눈주변의 색조화장을 강조하는데, 사실은 눈을 강조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눈주변의 색조화장을 너무 무겁고 과하게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제대로 눈주변을 표현하지 못하면 오히려 색조를 하지 않은 것보다 못한 결과를 초래 할 수 있으니, 좀 많은 연습이 필요 하겠지요?

 

평상시보다 좀 더 신경을 써서 눈을 크고 예쁘게 표현을 한다면,  자신의 눈을 보는 남자들의 반응이 좀 더 긍정적으로 변했음을 온몸으로 느끼게 되실겁니다.

 

 

눈을 계속 보고 있으면 빠져 들거 같고,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고 싶은 눈으로. 앞에서 말한것처럼 너무 두껍게 오버해서 짙은 눈화장을 한다면 이러한 예쁜 눈이 아닌 부담스러운 눈을 연출하게 되어 오히려 여성스러움과 청순함이 반감 될 겁니다. 또, 여기서  간과하지 말아야 할 점은 조화이겠지요? 눈을 크게 하는 메이크업을 하라고 하니까 무조건 자신의 얼굴과 상관없이 무작정 크게만 표현한다면 그때는 분명 아주 이상해 보일겁니다.

 

우선은 자신의 얼굴에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어느정도로 어떻게 표현하는게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고 단점을 커버할수 있는지  제대로 아는것이 중요하겠지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