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TV와 함께하는 연애이야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 이 정도만 알아도 나도 선수

두근두근두근~ 스킨십은 늘 옳습니다. 연애를 할때도 이제는 영리하게 그리고 여우처럼 하자고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만 잘 공략해도 아주 꿀 떨어지는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하나씩 알아볼까요?

 

 

하나, 갑자기 훅 들어가세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스킨십을 하게 되면, 남자들 후덜덜 하게 될 겁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정신이 다른곳에 팔려 있을때 갑자기 남친품으로 쏘옥~ 들어간다면 남자친구 심장은 쿵쾅쿵쾅~ 뭐 연애중이라면 지금도 사랑스럽겠지만, 이렇게 여자가 행동을 한다면 더더욱 아껴주고 싶고, 사랑스럽게 느껴지겠지요? 전에 어떤 쵸코렡 CF에서 여자모델이 코트를 입은 남자모델의 가슴으로 파고들어가 안겨서 이를 바라보는 남자나 여자의 마음 전부를 빼앗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현재 진행중이거나 관심남 관심녀를둔 모든 사람들에게

로망이기도 하지요.

 

둘, 응근쓸쩍 다가가서 남친한테 팔짱을 끼세요. 뭐 연인 관계가 아니라 아는오빠나 선배라고 해도 이방법 하나로 오늘부터 1일이 될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팔짱을 낄때는 절대 어색하게 다가가면 안되고요 아주 자연스럽게, 그리고 귀엽게 다가가야 겠지요. 특히나 아주 밀착된 상태에서 팔짱을 끼고 걷는다면 '쿵쾅쿵쾅' 남친은 정신 못차릴 겁니다.

실제로 남자들이 이 부분에 설레는 이유는 밀착으로 인해... 암튼ㅡ.ㅡ 정신 못차린다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다들 아시리라 생각하고 여기까지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셋, 손가락도 잘만 이용하면 굉장한 힘을 발휘합니다. 손을 확 잡는것 보다 아슬 아슬 손가락이 닿을듯 말듯 이렇게 터치가 되었을때 그것을 남자들은 더 민감하게 받아들인다고 하네요. 일부러 그러는게 아니라 아주 자연스럽게 이런 상황이 되었을때 당연히 떨리겠지요? 이정도로 정신이 혼미해 지는건 아무래도 연애 초기에나 먹힐거 같네요. 마음에 있는 남자나 지금 달달한 연애 초기라면 한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넷, 가끔은 여자가 더 적극적으로!!! 늘 남자의 리드에 의해 이끌려서 스킨십을 해왔다면 이번에는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는 겁니다. 뭐 '우리집에 와서 라면먹고가.'라는것도 좋고, 아니면, '나 좀 안아줘.' '나랑 오늘 같이 있자.'등 이렇게 말을 한다면 남친들 그날 심쿵해서 코피흘릴 겁니다.

 

다섯,귓에 바람넣지는 말고, 아주 작게 속삭이기, 솔직히 우리집에 강아지가 있는데 장난으로 귀에 바람을 넣으면 엄청 '으르렁'거리더라고요. 솔직히 누가 내 귀에 바람불면 좋은사람 있을까요? 전 남친의 귀에 바람을 넣으라는게 아니라

아주 간질간질하게 속삭이라는 겁니다. 크게 말하는것도. 바람넣는것도 아니니 주의해서 한번 시도를 해보세요.

특히나 여러사람이 있는 자리에서 둘이서만 귓속말을 한다면 서로 어떤 특별한 공감대 같은 것이 생겨 더더욱 특별한 관계로 자리잡겠지요?

여섯, 뒤에서 남자친구를 그냥 와락~ 여자들도 남자가 뒤에서 안아주는걸 싫어하는 사람을 많지 않을텐데요. 남자들도

그렇다고 하네요. 남자들도 때로는 여자한테 기대고 싶고, 안기고 싶고, 외롭고, 힘들고, 여자들과 똑같은 사람입니다.

가끔은 이렇게 따뜻하게 안아주는거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일곱, 슬며시 자는척 하면서 어깨에 기대기, 남자친구와 함께 강변에 앉아서 얘기를 하다가 어느순간, 남친어깨에 기댄다면, 남자친구는 어떤 생각이 들까요? 물론 이렇게 하기전에 당연히 머리는 감고 나가야 겠지요? 암튼 이런 기본적인 것이 다 되어 있는 상태에서 남자친구에게 이렇게 행동을 했다면 남자친구는, 자신에게 기대에 있는 여자친구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 나를 믿는구나. 나에게 기대어 잠들었네...내가 지켜주어야 겠다.' 등등 이 행동 하나만으로

남자친구는 좀더 많이 여자친구를 아끼고 배려하려 들겁니다.

 

여덟, 남자친구의 어깨 주물러 주기~요즘 현대인들 중에서 목이나 눈이 피로하지 않은 사람은 아마 거의 없을 겁니다. 이러한 때에 애교와 함께 남자친구의 목을 주물러 준다면, 여자친구의 터치에 한번 쓰러지고, 또 자신이 피로할까봐 마사지 해주는 그 마음이 고마워서 한번 더 쓰러지니 일석이조지요?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 제대로 익혀서 예쁘고 달달한 사랑하세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 모르면 정말 나만 손해입니다. 모두들 좋은밤 되시고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