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TV와 함께하는 연애이야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과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

40, 50대 남자들중에 아직도 솔로인 남자들은 크게 3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뭐 공부하느라, 또는 일하느라 연애는 뒷전이였던 분들로, 연애를 못했다기 보다는 안했다는 표현이 맞을 거 같네요. 그리고 실제 이렇게 봐도, 연애를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게 티가 납니다.

 

그리고 그 다음 40,50 대 남자들중에 홀로사는 남자들은 돌싱의 경우이데요. 보통 이러한 남자들은 애도 있고, 또 결혼생활도 꽤 오랫동안 하다가 헤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 부류는 여자도 알만큼 알고, 또 만날만큼 만나보긴 했는데, 뭐 어찌된 이유에서건 나중에 좀 안좋은 기억으로 결혼과 연애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부류인데요. 이런 남자들의 특징은 뭐 결혼안한거 빼고는 다 갖고 있는 상태일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뭐 부족한게 없는데, 한번 갔다 온거 같지도 않으면서 혼자인 남자들....,이런 남자들은 진짜 까다로운데요. 뭐 조건도 좋고, 부족한게 없는 상태이다 보니, 이왕 이렇게 늦은거 아무하고나 결혼떄문에 만나고 싶지는 않다는 겁니다. 따라서 이런 분들과 연애란걸 하고 싶다면 진짜 많은 공을 들이고 노력을 해야 하는데요. 뭐 자신이 이분들의 수준과 비교해 볼때 너무 뒤쳐지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노력여하에 따라 결혼까지도 갈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이처럼 잘난 남자가, 나 한번 꼬셔봐... 하고 말을 했다면 이건 간보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기회를 준겁니다. 물론 그 나이 먹도록 해놓은것도 없고, 인물만 반반한 인간이 이따위 말을 한다면 토가 나오지만 진짜 누가봐도, 그리고 어느면을 봐도 완벽한 남자가 이런 말을 한다면 이건, 여자 입장에서 한번 도전해 볼 만한 게임이라는 겁니다. 물론 여자도 결혼생각이 있고, 누군가를 만나고 싶을때의 전제하에서 입니다.

 

거기에 간섭받고 싶어하지 않는 남자의 취미를 여자가 함께 하자고 한다면, 그때는 진짜 중년의 남자들, 너무 좋아할 겁니다. 따라서 40.50대 남자를 만날때는 진짜 눈치도 좀 있어야 합니다. 그 사람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떠한 성격인지, 도대체 어떻게 해야 이 남자를 마음을 빼앗을 수 있을지 체크를 해야 하는데요.

 

따라서 좀 외모가 된다면 편하게 공주대접 받으면서 연애하던 20대 때와는 달라도 너무 다르지요 전 갠적으로 외모가 뭐 평범 그 자체라 공주대접을 받아 본적이 없었지만 한 외모 하시는 분들은 진짜 편하게 연애하셨을거란 생각에서 하는 말입니다.

 

아참, 그리고 40대 이상의 남자들을 만날때는 최소한 1년 이상은 연애를 해본후에 결혼얘기를 꺼내도 꺼내야 합니다. 만약 성급하게, 빨리 결혼을 해야 겠다는 마음에서 만나자마자 얼마 되지 않아 바로 결혼얘기부터 하게 되면, 진짜 엄청 부담스러워 할 겁니다.

 

그렇기에 너무 조급해 하지 말고, 도 닦는 마음으로 1년 바라보면서 투자에 들어가야 합니다. 따라서 1년 투자할 가치가 없는 남자라면 돈아깝고 시간 아깝게 처음부터 시작을 하지 않는게 좋겠지요? 오늘도 이렇게 저희 블로그에 방문을 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유튜브 스피TV에 더 많은 컨텐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꼭 와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