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TV와 함께하는 연애이야기

결혼하고 싶은 여자 특징, 알아야 그 사람과 결혼할 수 있습니다

결혼은 사랑 만으로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기에 사랑외에도 여러가지 조건이 다 맞아야 합니다.특히 남자 입장에서 ' 이 여자와 결혼해야 겠다.'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여자는 싸보이지 않으며 거기에 미래를 함께 꿈꾸는데 문제가 없는 상태의 여자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이렇게 날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니 분명 결혼해서도 같을거라고 생각을 하는 겁니다. 좀 쉽게 얘기를 하면 상대가 나에게 도움이 1도 되지 않으며 거기에 결혼해서 만약 경제적인 부분이든 자신의 발전에 있어서 짐이 될 것 같으면 결혼을 이 여자와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는 다는 겁니다.

 

서로 함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같은 곳을 보고 싶은데, 만약 지금 만나는 이여자 한테는 그런 부분을 기대할 수 없다면 남자들은 지금 아무리 사랑을 한다고 말을 하고,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해도 자신은 조금도 결혼생각이 없다고 말을 하며 상황을 회피하려 들겁니다. 믿을 수 있고, 함께 미래를 꿈꾸고 싶지만 지금 만나는 여러분은 그런 상대로 보긴에 부족하단 생각이 드는 겁니다.

 

 

특히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여자들을 남자들은 결혼상대로 선호하는데요. 여자들도 자신이 힘들때 기댈수 있는 남자를 찾듯이 남자들은 어떻게 보면 그러한 부분에 있어서 마찬가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시 말해서 연애하면서 아무리 얼굴이 예뻐도 계속해서 징징 거리고 남자를 지치게 한다면 점점 이 사람과는 결혼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는 겁니다.

 

만약 이해심이 부족해서 계속해서 연애기간중에 싸움이 잦다면 이또한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자잘한 것들이 쌓이다보면 진짜 지금 만나는 그 사람과는 영영 결혼을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자들처럼 남자들도 결혼을 상대는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상대를 고르려고 하는 심리는 똑같으니깐요.

 

결혼하고 싶은 여자, 역지사지로 생각을 해보시면 됩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성장할 수 있는 관계, 상대를 안정적으로 느끼게 해주고, 편한 사람이 되어 줄수만 있다면 지금 만나는 그 사람과 결혼할 확률은 점점 높아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결혼은 현실이란걸 남자들도 나이가 들면 들수록 알게 되기에 이 부분은 현실적으로 접근을 해야 하는 겁니다. 연애와는 달리 결호만큼은 아주 신중하게 생각하는게 남자들입니다. '이 사람이 나한테 완전히 푹 빠졌으니 우린 분명히 결홀할거야.' 이런 안일한 생각으로 무방비 상태로 있어서는 안된다는 겁니다.

 

 

또한 결혼할때는 마음이 예쁜 여자를 선호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마음만 보고 남자들이 결혼을 생각하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연애할때 처럼 외모만 중시하면서 결혼을 생각하는게 아니기에 이 남자와 결혼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 다음 부터는 도를 닦는 기분으로 참고 또 참는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연애를 지금 하고 있다면 이미 외모나 직업등 외적인 부분은 상대의 마음에 든거고 그 다음은 이제 마음이 얼마나 예쁜지 말을 얼마나 예쁘게 하는지가 중요한 결혼을 성사시킬수 있는 요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오늘 주제는 결혼하고 싶은 여자특징 이란 주제로 글을 쓰고 있지만 솔직히 이러한 부분이 여자에게만 국한된건 아닙니다. 여자들도 남자를 만날때 이러한 부분을 신경 안쓸수가 없으니깐요. 설령 결혼은 외적인 부분만 중시해서 만났다고 하더라도 결혼할때 경제력 있고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해주는 남자에게 여자들이 마음을 돌리는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혼을 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나는 결혼하고 싶은 여자인지 한번 생각을 해보세요? 결혼을 하고 싶다면 그에 걸맞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겁니다. 이 사람이 나를 사랑하는지 여부는 결혼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조건이 될 뿐이지 이 사실이 모든것을 결정하지는 않습니다.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봤을때 좋은 여자가 될 수 있도록 남자친구에게 어울리는 여자가 되어 보세요. 유튜버 '스피TV'는 오늘도 여러분의 연애를 응원합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